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주요사업

  • 홈주요사업>
  • 가족(정책) 서비스 품질관리>
  • 가족서비스 성과관리>
  • 서비스 만족도 및 성과조사

서비스 만족도 및 성과조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사업성과 조사. 더 나은 가족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가족서비스 전달체계를 점검하고 개선 방향을 도출합니다.

서비스 만족도 및 성과조사 안내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및 사업성과 조사를 통해 가족정책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고 있으며, 서비스 전달체계의 점검과 개선방향 도출을 바탕으로 다양한 가족의 기능 강화를 지원합니다.

사업 목적

  • 안정적인 가족지원사업 운영도모
  • 가족지원사업 운영 성과 관리 및 가시화

조사 내용

  • 건강가정지원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 건강가정지원센터 사업, 가족역량강화지원사업, 공동육아나눔터
  • 통합서비스 운영기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 이중언어환경조성사업, 한국어운영기관사업, 언어발달지원사업, 통번역지원사업

연도별 만족도

* 만점 : 100점 만점

언어별 만족도

언어별 만족도로 2015,2016년 연도별 센터 만족도 정보제공

구분 2015년 2016년
건강가정지원센터 89.9 88.9
- 공동육아나눔터 91.9 92.5
- 취약위기가족지원사업 88.4 88.4
- 미혼모부자 초기지원사업 - 85.7
다문화가족지원센터 85.0 86.8
- 이중언어환경조성사업 86.4 89.6
- 한국어운영기관사업 87.6 89.0
- 언어발달지원사업 94.8 94.8
- 통번역지원사업 94.2 94.4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 87.4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0점 /11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전체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