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고객지원>
  • 상담센터>
  • 상담전화 안내>
  • 가족서비스상담(3번)

가족서비스상담(3번)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가족서비스 상담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코로나 관련 정부지원, 아이돌봄 지원사업 등 가족 정책을 안내하고, 가족 갈등 초기상담을 진행합니다.

  • 이용 시간 :

    365일, 08:00-22:00

  • 이용 방법 :

    (전화) 가족상담전화 1644-6621로 전화 > 안내에 따라 3번 선택
    (문자) 가족상담전화 1644-6621로 문자
    (온라인) 바로가기* (*바로가기 링크 http://www.kihf.or.kr/lay1/program/S1T300C639/consulting/online/index.do)
    (카카오톡채팅상담) 채널검색 '가족상담전화'* (*채널추가링크 https://pf.kakao.com/_BclwK)

  • 지원 내용 :

    - 가족 갈등 초기상담 및 지역 센터 심층 상담 연계
    - 아이돌봄서비스 안내
    - 지역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서비스 안내
    - 건강가정사 자격 안내

QR코드 열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1점 /7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