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열린경영>
  •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 추진목표
    • 고객만족 경영체계 구축 및 운영 노력
  • 추진전략
    • 고객중심 소통 강화로 고객 니즈 파악 확대
    • 고객 신뢰 구축을 위한 고객응대 역량 강화
  • 추진계획
    • 자체고객만족도 조사
    • VOC 통합 관리
    • 전화업무 모니터링
    • 고객만족 자문회의
    • 고객만족주간운영
  • 추진조직
    • 고객만족 전담 부서 : 기획조정실 성과평가부
    • 특성화 기구 : 고객만족경영위원회, 실무추진반, 자문위원단
  • 추진체계
    • 고객의견 (VOC) 보고서(측정시기 : 매월수집/ 분기별 작성)
    • 한가원 전화업무 모니터링 조사(측정시기 : 연 2회)
QR코드 열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5점 /46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