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열린경영>
  • 고객만족경영>
  • 고객헌장

고객헌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헌장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헌장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가족가치 확산을 주도하고 가족정책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우리 원의 모든 직원은 국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서 고객이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객이 제기한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의 친절하지 못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 처리로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게 적절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으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겠습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임직원 일동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5.0점 /5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