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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추친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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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고객만족 비전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가치 확산 및 위기가족 지원 전문기관

추진목표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한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

  1. 추진전략 1

    고객만족경영 체제 구축 및 운영

    추진과제1
    • 기관장의 CS리더십 강화
    • 고객만족 추진 체제 구성 및 운영
  2. 추진전략2

    고객서비스 강화

    추진과제2
    • 고객유형 분류 및 고객정의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개정
  3. 추진전략3

    CS역량 강화 및 만족도 제고

    추진과제3
    • 고객유형 분류 및 고객정의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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