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공지사항"의 제목, 분류,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의 2019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글의 제목, 분류, 등록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2019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분류 진흥원 등록일 2019-11-01 조회수 214
첨부파일 파일첨부[서비스혁신단-1661]2019년+한국건강가정진흥원+자체+고객만족도+조사+협조요청+공문.hwp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지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19년 1월부터 9월까지 우리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셨거나 정책 및 협력지원을 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이메일이나 문자받으신 후 답변해주시면 더 나은 서비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1. 조사명 : 2019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 시행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 13조 제2항,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 26조

3. 조사기간 : 2019.11.1. ~ 완료

4. 조사대상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내 외부고객 대상 서비스 이용자 및 정책자문 및 협력지원 고객

5. 수행업체 : (주)한국리서치

6. 조사방법 :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 기반 웹조사

7. 조사내용 : 서비스품질, 서비스비교평가, 전반적 만족, 가족가치 우선순위 등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게시판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글 2019년 다문화 대중매체(언론) 모니터링 토론회 개최
이전글 한 번 클릭으로 공공기관의 행사와 시설을 한눈에 알리오플러스~
QR코드 열기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8점 /363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