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알림마당>
  • 채용공고

채용공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채용공고"의 제목, 분류,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용공고 게시판의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5차 직원 채용 서류 합격자 발표 안내 글의 제목, 분류, 등록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5차 직원 채용 서류 합격자 발표 안내
분류 진흥원 등록일 2017-09-25 조회수 1059

※ 응시번호/ 이름/ 연락처 뒷자리

 

○ 코드01. 경영기획실 운영관리(인사, 노무, 복무 등)

  - 002. 한*정(010-****-8606)

  - 004. 홍*진(010-****-2268)

 
○ 코드02. 경영기획실 운영관리(기획, 예산, 홍보 등)

  - 005. 김*정(010-****-6277)
  - 013. 송*미(연락처 미기재)

 
○ 코드03. 경영기획실 운영관리(시설, 총무 등)

  - 005. 서*식(010-****-5613)

  - 009. 양*민(010-****-2217)

  - 010. 이*재(010-****-1920)

 
○ 코드04. 경영기획실 운영관리(인사, 복무, 복리후생 등)

  - 008. 홍*연(010-****-3090)

  - 014. 권*린(010-****-2132)

  - 015. 고*영(010-****-5832)


○ 코드05. 양육비 이행지원 사업관리(홍보 및 행정지원 등)

  - 010. 권*근(010-****-0488)

  - 012. 박*경(010-****-1249)

  - 033. 고*림(010-****-7560)


○ 코드06. 양육비 이행지원 사업관리(소송 및 행정지원 등)

  - 001. 송*현(010-****-2077)

  - 002. 이*선(010-****-7519)

  - 005. 민*희(010-****-0407)


○ 코드07. 전략기획부 업무지원(비서업무, 행정업무지원 등)

  - 적격자 없음


○ 코드08. 가족사업관리(공동육아나눔터 사업관리)

  - 001. 윤*현(010-****-2984)

  - 006. 김*정(010-****-1712)

  - 008. 김*미(010-****-5580)

 
○ 코드09. 양육비 이행지원 사업관리(소송 및 행정지원 등)

  - 001. 이*영(010-****-2051)

  - 003. 주*우(010-****-6410)

  - 005. 오*주(010-****-2589)

  - 007. 이*민(010-****-0721)

  - 008. 김*람(010-****-2501)

  - 009. 이*혜(010-****-0636)


○ 코드10. 한부모시설 종사자교육 운영업무 지원
  - 001. 이*주(010-****-9277)
  - 005. 유*미(010-****-7757)

  - 006. 최*성(010-****-6544)


○ 코드11. 양육비 이행지원 사업관리(소송 및 행정지원 등)

  - 지원자 없음


○ 코드12. 양육비 이행지원 사업관리(소송 및 행정지원 등)

  - 지원자 없음
 

○ 코드13. 결혼이민자 통번역 서비스사업 관리

  - 001.문*민(010-****-9762)


○ 코드14. 한부모시설 종사자교육 운영업무 지원

  - 지원자 없음

 

※ 향후 일정

 

○ 면접심사 : 9.27.(수)~ 9.28.(목)
○ 최종합격자 발표 : 10.12.(목)

○ 임용 예정일 : 10.16.(월)

 

응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합격자분들께는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용공고 게시판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글 한국건강가정진흥원(다누리콜센터) 6차 직원채용(재공고) 서류 합격자 발표 안내
이전글 한국건강가정진흥원(다누리콜센터) 6차 직원 채용 최종 합격자 발표 안내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3점 /153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