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 홈참여마당>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링크
  • 프린트

총 40 개의 게시물

자세한 사항은 아이돌봄서비스 홈페이지(https://idolbom.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족친화지원사업 홈페이지(http://ffm.mogef.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양육비이행관리원 홈페이지(https://www.childsupport.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주여성과 다문화가족을 위해 긴급지원, 상담, 생활정보를 제공하며 이주여성 상담원이 13개 언어로 365일 24시간 함께합니다.


  • 서비스 내용
    • 생활정보 제공
    • 폭력피해 긴급지원
    • 긴급피난처 운영
    • 가족상담, 온라인 상담(다누리 홈페이지 www.liveinkorea.kr ▶ 온라인상담 ▶ 1:1 상담실), 변호사 상담(주1회) 및 통역 지원


자세한 사항은 다문화가족지원포털 사이트 [다누리 홈페이지(www.liveinkorea.kr) ▶ 다누리콜센터 ▶ 운영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번호 없이 1577-1366으로 전화 주시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이주여성 전문상담원이 13개 언어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중앙) 외 6개 지역에 다누리콜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13개 언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타갈로그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러시아어, 일본어, 태국어, 라오어, 우즈베크어, 네팔어


  • 중앙센터
    • 전화번호 : 서울(1577-1366)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 지역센터
    • 전화번호 : 수원(031-257-1841) 대전(042-488-2979) 광주(062-366-1366) 부산(051-508-1366)
                      경북구미(054-457-1366) 전북전주(063-237-1366)
    • 운영시간 : 평일 9:00~18:00
                      ※ 야간(18:00이후)과 공휴일에는 ☎ 1577-1366(중앙)으로 자동연결


  • 이용방법
    • 전   화 : 대표전화 1577-1366 또는 해당 지역별 센터 번호
    • 온라인 : 다누리포털사이트(www.liveinkorea.kr)
    • 방   문 : 전화로 사전 예약 후 방문

다문화가족지원 포털 다누리(www.liveinkorea.kr)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타갈로그(필리핀)어, 크메르(캄보디아)어,
몽골어, 러시아어, 일본어, 태국어, 라오어, 우즈베크어, 네팔어 13개 언어로
결혼이민자, 배우자, 자녀/청소년, 다문화활동가 등 대상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털 다누리에 접속하셔서 해당언어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많은 한국생활과 관련된 다국어 자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가까운 지역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공공도서관, 보건소, 지자체 등에서 <Rainbow+>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털 다누리(www.liveinkorea.kr) 및 다누리 앱을 통해서 <Rainbow+>웹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역다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 관리시스템(http://www.wngonet.go.kr)에서 연도별 공모과제, 우수사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 제4조에 따라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 또는 민법 제32조에 의거 주무장관 또는 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비영리법인에게 지원자격이 있습니다.

다누리배움터(http://www.danurischool.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교육신청 시 다문화 관련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강사를 연계해드립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6점 /89명 참여]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평가
전체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