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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1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2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3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4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1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2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3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_4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 진행>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혜영, 이하 진흥원)은 2019년 11월 13일(수)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 대강당에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2019년 고객만족주간 선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선포식은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귀 기울이자는 의미에서 진흥원의 고객헌장 및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을 기관장부터 4대 핵심 서비스별, 실.본부장, 이어 서비스별 대표 부서장과 실무자, 마지막으로 서비스 이용자인 고객에게까지 전달하는 자리였습니다.   진흥원의 개정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진흥원의 4대 핵심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의 VOC를 반영한 서비스 이행을 반영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안내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 4대 핵심서비스:가족서비스지원, 다양한 가족대상 서비스, 양육비이행서비스, 고객중심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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