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미션 및 비전 / CI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중장기 경영전략 체계도

미션

가족서비스 제공으로 모든 가족의 안정적인 삶의 질 제고

비전

모든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파트너

핵심가치

  • 소통
  • 책임
  • 포용
  • 지속가능

경영목표

전략방향

가족서비스
전달체계 이용자 수
1천만명

가족서비스 전달체계
기능 강화

  • 가족서비스 연구
    성과 실효성 강화
  • 가족센터 사업
    수준 제고
  • 가족센터 전문인력
    역량강화

양육비
이행률
56.3%

양육비 이행
강화

  • 양육비 이행
    법률지원 강화
  • 양육비 이행
    관리지원 확대
  • 한시적 양육비
    긴급지원 강화

가족친화문화
기여 지수
A+등급(90점)

가족친화문화
조성

  • 아이돌봄 서비스
    공공성 강화
  • 가족친화
    기업문화 확산
  • 다양한 가족
    포용적 인식 확산

지속가능
경영 지수
A+등급(90점)

ESG 기반
경영혁신

  • 경영혁신 역량
    강화
  • 국민체감 신뢰경영
    강화
  • 사회적책임
    경영 실현

CI소개

심볼마크

심볼마크

의미
가족 전달체계의 성장지원 및 가족정책 실현 의미의 시각화

녹색과 주황색은 보색관계에 가깝지만, 함께 있어 아름답습니다. 가정과 사회는 늘 적극적으로 서로 소통해야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 발전시킵니다.

서로 다름, 혹은 반대의 것을 통합하고 아우르는 우리는 건강하고 아름답습니다. 성과 세대, 다양한 가족, 다양한 문화와 함께 하며 건강한 가정, 따뜻한 사회, 공동의 행복을 지향하는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의 CI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의 : 시그니쳐의 우선순위 및 로고타입의 가독성을 고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로고타입

  • 국문
  • 영문
  • 국영문 혼용

전용칼라

CMYK C67 M7 Y98

RGB R88 G181 B50

CMYK C6 M60 Y92

RGB R240 G131 B16

CMYK C78 M82 Y83 K67

RGB R35 G24 B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1.8점 / 5명 참여]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1.8점 / 5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