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칭찬합니다 #개선해주세요
한가원이 답변해드립니다.
기간 : 2024.4.1. ~ 6.30. / 접수건수 : 총 20건
칭찬합니다
가족서비스 종사자 교육
-다양한 사례를 통한 현업 관련 교육 진행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홍보에 필요한 숏폼 제작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돌봄지원사업
-이용자를 배려한 원격교육(zoom)으로 진행되어 이용자 편의성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인 역량 목표지 달성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원활한 평가 컨설팅을 위한 방법 공유 등 의미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소통하는 방식의 강의가 좋았습니다.
2024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칭찬합니다 #개선해주세요
한가원이 답변해드립니다.
기간 : 2024.4.1. ~ 6.30. / 접수건수 : 총 20건
칭찬합니다
가족다양성이해교육사업
-강의 신청, 교육 진행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했습니다.
-질높은 보수교육으로 전반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담당자의 친절한 응대와 배려가 좋았습니다.
가족친화지원사업
-타 업종, 기업의 가족친화프로그램을 안내 받고 당사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2건)
-기업 맞춤형으로 컨설팅이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실제 인증심사 작성본을 기반으로 컨설팅이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2024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칭찬합니다 #개선해주세요
한가원이 답변해드립니다.
기간 : 2024.4.1. ~ 6.30. / 접수건수 : 총 20건
불만사항
양육비이행지원사업
-담당자 응대방식에 대한 불만
→ 민원응대 담당자 대상 CS 교육을 통해 담당자 역량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봄지원사업
-광역별 교육 최소인원 증가 필요(2명 이상)
→ 직무 담당자가 여러명일 경우, 최대 2명 이상이 교육에 참여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발표나 토의 위주의 교육이 진행되는 경우, 사전 고지 필요
→ 발표 및 토의 교육 진행 시, 사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2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칭찬합니다 #개선해주세요
한가원이 답변해드립니다.
기간 : 2024.4.1. ~ 6.30. / 접수건수 : 총 20건
불만사항
아이돌봄지원사업
-향후 교육시 참여자 교통편 고려, 금요일 교육 지양 요청
→추후 교육 시, 휴가철 및 금요일 제외 교육 진행 예정
-교육 자료집 글자 크기가 컸으면 좋겠음
→다음 회차 교육 시, 가독성 향상을 위해 교육 자료집 글자 크기 확대 예정
가족친화지원사업
-인증신청 자료 입력 후, 제출하기 전에 출력해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필요
→기능 고도화를 통해 출력 가능하도록 개선 예정(7월)
-강의가 너무 짧게 나누어져 있어 불편함
→합본된 교육 콘텐츠 제공 예정(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