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고객만족비전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가치 확산 및 위기가족 지원 전문기관
추진목표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한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
추진전략
고객만족경영 체제
구축 및 운영
고객서비스 강화
CS역량 강화 및
만족도 제고
추진과제
- 기관장의 CS리더십 강화
- 고객만족 추진 체제 구성 및 운영
- 고객유형 분류 및 고객정의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 직원CS역량강화 교육 추진
- CS 조직문화 활동 강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