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고객만족비전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가치 확산 및 위기가족 지원 전문기관

추진목표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한 내외부 고객만족도 제고

추진전략

고객만족경영 체제
구축 및 운영

고객서비스 강화

CS역량 강화 및
만족도 제고

추진과제

  • 기관장의 CS리더십 강화
  • 고객만족 추진 체제 구성 및 운영
  • 고객유형 분류 및 고객정의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개정
  • 직원CS역량강화 교육 추진
  • CS 조직문화 활동 강화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0.0점 / 0명 참여]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0.0점 / 0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