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보도자료]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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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성과평가부 | 작성일 | 2025-04-24 | 조회수 | 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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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만족도(PCSI) 최고등급 달성 - 지난해 대비 2단계 상승, 이용자 환경 편리성 제고 성과 -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박구연, 이하 진흥원)은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ㅇ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조사기관이 직접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한 뒤 결과를 발표한다. *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약자로, 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지수 ㅇ 진흥원은 올해 조사에서 지난해보다 두 단계 상승한 ‘우수’등급을 달성했다. - 진흥원은 ▲가족다양성 이해교육 사업 ▲가족서비스 종사자 교육 ▲아이돌봄 중앙지원센터 사업 ▲가족친화지원사업 등 전체영역에서 목표점수를 달성하였다.
- 특히 가족서비스 종사자 교육, 가족다양성 이해교육 사업 등의 이용자 환경 편리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긍정적으로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 박구연 이사장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가족정책서비스를 선도하기 위해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가족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