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2021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친절 실천 다짐운동·슬로건 결과공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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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지훈 | 작성일 | 2021-11-11 | 조회수 | 2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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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는 고객만족 캠페인 운영 주간(2021.10.18.~2021.11.05.)을 맞이하여, 2021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고객친절 실천 다짐운동·슬로건을 부서별로 정하여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 더 다양하게 귀 귀울이는 고객 만족 실천의지를 다짐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고객이 우선이고,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2021 고객 친절 슬로건 ·전략기획부 - 존중하면 소통 UP! 배려하면 갈등 DOWN! ·혁신성과부 - 혁신으로 고객감동 친절로 고객미소 ·창의인재부 - 우리 친절 한마디가 모든 가족 행복하게 ·경영지원부 - 한결같이 친절한 응대 가족같은 세심한 배려 원활하고 정확한 소통 ·사업기획부 - 고객의 소리에 귀는 쫑긋, 입은 빵긋 ·지역센터협력부 - 친절한 소통으로, 센터에게 감동을 ·가족전문인력역량강화부 - 먼저 듣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지식정보부 - 시작은 친절로 마무리는 감동으로 ·인식개선부 - 다양한 가족에 대한 존중과 소통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가족친화서비스부 - 고객과의 친절거리, 좁힐수록 친화 사회 ·가족상담서비스부 - 진심을 전합니다. 웃음가득 가족상담 ·이행확보부 - 고객이 처한 상황에 공감하며 친절하게 ·이행촉진부 - 이행 촉진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감동 실현! ·윤리감사실 - 고객응대 100%, 소극행정 0% ·소통협력실 - 함께 하는 소통 함께 누리는 더 큰 희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