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2022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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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지수 | 작성일 | 2022-04-26 | 조회수 | 22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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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2022년 1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 드립니다. □ 운영결과 ○ 기 간 : 2022. 01. 01. ~ 03. 31. ○ 접수건수 : 총 7건 (서면, 국민신문고, 기관 홈페이지) □ 고객의견(VOC) 내용 ○ 개선해주세요! · 질문1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 문의하였을 때 직원 응대에 있어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해당 직원의 응대 개선이 필요합니다. · 답변1 : 해당 직원의 민원 응대 태도에 주의를 촉구하였습니다.
· 질문2 : 지역센터 상담자의 가정폭력 피해자 2차가해에 대한 공식 사과 및 부부관계 악화에 대한 피해구제를 요청합니다. · 답변2 : 민원인 요청사항의 조속한 처리를 위해 센터에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센터협력부 : 02)3479-7717 ○ 칭찬합니다! · 메타버스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세계에 입문하기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단순히 교육을 수강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업무에 적용해볼 수 있는 유익한 주제였습니다. · 몇 번 들어도 좋을법한 교육이었고, 사업계획서 쓸 때 고민했던 부분들을 해결해 주신 것 같아서 시간이 아깝지 않은 교육이었습니다. · 일단,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 앞으로 프로그램 홍보나 사업 결과 보고에 활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와 활용 방법들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집행부의 응대가 훌륭했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힘들었는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어 편하게 교육에 임하였습니다. #2022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개선해주세요! #칭찬합니다! 한가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source: korean Institute for healthy family 기간:22년 01월 01일 ~ 03월 31일 접수 건수 : 총 7건 (서면, 국민신문고, 기관 홈페이지) 개선해주세요! Q.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 문의하였을 때 직원 응대에 있어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해당 직원의 응대 개선이 필요합니다. A. 해당 직원의 민원 응대 태도에 주의를 촉구하였습니다. Q. 지역센터 상담자의 가정폭력 피해자 2차가해에 대한 공식 사과 및 부부관계 악화에 대한 피해구제를 요청합니다. A. 민원인 요청사항의 조속한 처리를 위해 센터에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센터협력부 : 02)3479-7717 칭찬합니다! 메타버스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세계에 입문하기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단순히 교육을 수강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업무에 적용해볼 수 있는 유익한 주제였습니다. 몇 번 들어도 좋을법한 교육이었고, 사업계획서 쓸 때 고민했던 부분들을 해결해 주신 것 같아서 시간이 아깝지 않은 교육이었습니다. 일단,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 앞으로 프로그램 홍보나 사업 결과 보고에 활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와 활용 방법들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집행부의 응대가 훌륭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힘들었는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어 편하게 교육에 임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