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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2022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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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2022년 1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작성자 김지수 작성일 2022-04-26 조회수 2283
첨부파일

ㅁ 2022년 1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 드립니다.



□ 운영결과

  ○ 기     간 : 2022. 01. 01. ~ 03. 31.

  ○ 접수건수 : 총 7건 (서면, 국민신문고, 기관 홈페이지)


□ 고객의견(VOC) 내용

  ○ 개선해주세요!

    · 질문1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 문의하였을 때 직원 응대에 있어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해당 직원의 응대 개선이 필요합니다.

    · 답변1 : 해당 직원의 민원 응대 태도에 주의를 촉구하였습니다.

      

    · 질문2 : 지역센터 상담자의 가정폭력 피해자 2차가해에 대한 공식 사과 및

               부부관계 악화에 대한 피해구제를 요청합니다.

    · 답변2 : 민원인 요청사항의 조속한 처리를 위해 센터에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센터협력부 : 02)3479-7717


  ○ 칭찬합니다!

     · 메타버스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세계에 입문하기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단순히 교육을 수강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업무에 적용해볼 수 있는 유익한 주제였습니다.

     · 몇 번 들어도 좋을법한 교육이었고, 사업계획서 쓸 때 고민했던 부분들을 해결해 주신 것 같아서

       시간이 아깝지 않은 교육이었습니다.

     · 일단,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 앞으로 프로그램 홍보나 사업 결과 보고에 활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와 활용 방법들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집행부의 응대가 훌륭했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힘들었는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어 편하게 교육에 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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