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2022년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 |
|||||
---|---|---|---|---|---|
작성자 | 김지수 | 작성일 | 2022-09-15 | 조회수 | 2754 |
첨부파일 | |||||
□ 2022년 가족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내 ○ 조사 기간 : 2022년 9월 13일 ~ 10월 7일 ○ 조사 대상 : 2021년 8월부터 2022년 7월까지 가족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이용한 만 18세 이상 성인 남,여 ○ 조사 내용 : 고객만족도(프로그램 만족도, 효과성, 물리적 환경, 담당자의 적극 지원성 등) ○ 조사 방법 - 모바일 조사 ˙ 이용자 회원가입 시 제공해주신 핸드폰 번호로 URL 발송 ˙ URL 클릭 후 응답이 편한 언어 선택 후 조사 참여 - 성실히 응답해주신 응답자 대상 모바일 기프트콘 등 경품 지급 예정 ※ 조사 언어 - 건강가정지원센터 ˙ 한국어로만 진행 - 가족센터 ˙ 한국어 포함 총 6개 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필리핀어)로 진행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 한국어 포함 총 13개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필리핀어-따갈로그어, 네팔어, 몽골어, 우즈베키스탄어, 태국어, 캄보디아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로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