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 ] [고객의견 조치사항] 2022년 3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공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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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지수 | 작성일 | 2022-10-26 | 조회수 | 21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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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3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개선해주세요! #칭찬합니다! 한가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source : korean institute for healthy family 기간: 22년 7월 1일 ~ 9월 30일 접수건수: 총20건 개선해주세요! Q. 재무회계교육 더 해주셨으면 해요~ A. '사업 실무자를 위한 재무·회계' 9월(9.28.) 추가 교육 개설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전문인력역량강화부 : 02)3479-7741 Q. 아이돌봄교육 강사에게 필요한 교육내용선정과 교육을 위한 학습자료 콘텐츠가 좀 더 보완되면 좋겠 습니다. A. 콘텐츠 보완 필요사항을 취합하여 온라인교육플랫폼 공지사항에 수정사항 게시예정(11월) 입니다. Q. 노무 관련 교육을 더 많이 진행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A. 2023년 아이돌봄 광역지원센터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시 노무 관련 교육(노무매뉴얼 등) 진행 예 정입니다. (담당부서) 돌봄지원부: 02)3140-7903 칭찬합니다! 컨설팅 후 가족센터 건립 관련 이해가 많이 되었습니다. (생활SOC가족센터 건립사업 관련) 고민됐던 부분에 대한 조언을 잘 받았습니다. 필요한 교육을 듣게 되어서 좋았고 동기들도 만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집합교육 실감있게 잘 들었고 집중도 잘 됩니다. 질의응답 하기 좋았습니다. 교수님의 정신보건 및 사례관리 현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경험이 바탕이 되어 사례관리 슈퍼 비전 시 다양한 시각에서 케이스를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례관리 실무자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도 느껴져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사례중심 내용과 곁들여 실전에서 경험한 교수님의 강의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목소리도 내용도 다양한 내담자 반응과 상담스킬도 도움이 되었구요. 다음에 또 교수님 교육이 있다면 듣겠습니다. 좋은 교육 준비해주신 교육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교육방식을 급하게 변경하게 되었는데(대면→ 비대면 실시간) 센터에서 이에 적 극적으로 협조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무사히 교육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갑작스레 교육방식이 변경되었는데도 침착하게 교육구성을 다시 해주셨고 교육 중에도 교육생 호응을 최대한 이끌어주셔서 2시간 동안 알찬 교육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분기 고객의견 조치사항 #개선해주세요! #칭찬합니다! 한가원이 답변해 드립니다! source : korean institute for healthy family 기간: 22년 7월 1일 ~ 9월 30일 접수건수: 총20건 칭찬합니다!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셨고, 참여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기관 특성에 맞게 강의를 요청드렸는데 적극 반영해 주셨고 매우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가정이 있는 근로자들에게 아주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및 소기업사업장에서는 직원들을 위하여 시행에 어려움이 많음을 아실 것이라 사료됩니다. 상기 기업들이 편안하게 시행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정부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콘텐츠제공형이라 신청인원 외 추가 신청 받아 교육을 들을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강의 배분시간이 적당하였고 실제 사례를 들어 효과적인 강의 구성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 내용이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가족친화직장교육을 통해서 임직원들 모두가 가족친화제도와 가족친화인증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들과 앞으로 가족친화제도의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아이돌봄중앙지원센터 운영방향을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이 충분히 적절하였습니다. 강사님이 패들릿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교육을 하시다보니 집중도도 좋고 다른사람과 의견을 공유하기에 좋았습니다. 영상편집 교육은 실습을 동반하여 유익했습니다. 공문서 작성 교육은 여러 차례 받았으나 예시를 정확하게 들어주어 정확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간담회를 통해 사업진행사항을 이야기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귀한 시간 만들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차후에도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 2022년 3분기 고객의견에 대하여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답변 드립니다. □ 운영결과 ○ 기 간 : 2022. 07. 01. ~ 09. 30. ○ 접수건수 : 총 20건 □ 고객의견(VOC) 내용 ○ 개선해주세요! Q. 재무회계교육 더 해주셨으면 해요~ A. 사업 실무자를 위한 재무ㆍ회계 9월(9.28.) 추가 교육 개설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담당부서) 가족전문인력역량강화부 : 02)3479-7741 Q. 아이돌봄교육 강사에게 필요한 교육내용선정과 교육을 위한 학습자료 콘텐츠가 좀 더 보완되면 좋겠습니다. A. 콘텐츠 보완 필요사항을 취합하여 온라인교육플랫폼 공지사항에 수정사항 게시예정(11월) 입니다. Q. 노무 관련 교육을 더 많이 진행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A. 2023년 아이돌봄 광역지원센터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시 노무 관련 교육(노무매뉴얼 등) 진행 예정입니다.
(담당부서) 돌봄지원부 : 02)3140-7903 ○ 칭찬합니다!
⊙ 컨설팅 후 가족센터 건립 관련 이해가 많이 되었습니다. ⊙ (생활SOC가족센터 건립사업 관련) 고민됐던 부분에 대한 조언을 잘 받았습니다. ⊙ 필요한 교육을 듣게 되어서 좋았고 동기들도 만나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집합교육 실감있게 잘 들었고 집중도 잘 됩니다. 질의응답 하기 좋았습니다. 교수님의 정신보건 및 사례관리 현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경험이 바탕이 되어 ⊙ 사례관리 슈퍼비전 시 다양한 시각에서 케이스를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례관리 실무자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도 느껴져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 사례중심 내용과 곁들여 실전에서 경험한 교수님의 강의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목소리도 내용도 다양한 내담자 반응과 상담스킬도 도움이 되었구요. 다음에 또 교수님 교육이 있다면 듣겠습니다. 좋은 교육 준비해주신 교육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교육방식을 급하게 변경하게 되었는데(대면→비대면 실시간) 센터에서 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무사히 교육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갑작스레 교육방식이 변경되었는데도 침착하게 교육구성을 다시 해주셨고 교육 중에도 교육생 호응을 최대한 이끌어주셔서 2시간 동안 알찬 교육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셨고, 참여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기관 특성에 맞게 강의를 요청드렸는데 적극 반영해 주셨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가정이 있는 근로자들에게 아주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다만, 중소기업 및 소기업사업장에서는 직원들을 위하여 시행에 어려움이 많음을 아실 것이라 사료됩니다. 상기 기업들이 편안하게 시행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정부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 콘텐츠제공형이라 신청인원 외 추가 신청 받아 교육을 들을 수 있는점이 좋았습니다. ⊙ 강의 배분시간이 적당하였고 실제 사례를 들어 효과적인 강의 구성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 내용이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번 가족친화직장교육을 통해서 임직원들 모두가 가족친화제도와 가족친화인증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들과 앞으로 가족친화제도의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 아이돌봄중앙지원센터 운영방향을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이 충분히 적절하였습니다. ⊙ 강사님이 패들릿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교육을 하시다보니 집중도도 좋고 다른사람과 의견을 공유하기에 좋았습니다. ⊙ 영상편집 교육은 실습을 동반하여 유익했습니다. ⊙ 공문서 작성 교육은 여러 차례 받았으나 예시를 정확하게 들어주어 정확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간담회를 통해 사업진행사항을 이야기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귀한 시간 만들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차후에도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